M/K

김심야와 손대현 - Comintoya (Feat. ELHAE) (가사/듣기)

OPYEB 2023. 9. 1.
반응형

 

<듣기>

 


<가사>

 

거들먹거리던 놈들 결국에 연예인이 뭔지

알고는 처음 만져본 돈으로 디자이너

Cop it

구린 옷에 대해 좋나 떠들어대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flip flop

Stop it

꾸밀 돈 시간없이 다음 작업에

맨날 스튜디오 라는 미친 애새들과는

한 차원

다른 곳에 있나봐 출퇴근 하듯

머리 밀 시간조차 안나는 걸 보면

Baby I'm on it

나중에 벌 새들 흐름에 탄 듯

지금 배고파 뒤지네

몇 시즌을 걸렀으

의복에서 모든 게 시작한다고

배웠어 그래 운동 한 번 하려면

몇십만원이 드는 마음가짐

Cop it

그냥 털어버려

나이 다 처먹고

손 좀 벌려 볼라니까

Fuck it

벌린 손에 먼지만 싸이네

가만보니 내가 우리 집에

가장 이였잖아

그럼 털어

다 털어 저축 해야겠네

이 걱정마 엄마 아버지

내가 건물 사줄게 이

벌어

벌어 이 벌롬아

더 벌어 이 벌롬아

부자가 최고야 이 오케이 그냥 벌어

What am I doing

간지 날려면 또 너무 벌면 안되나봐

내가 욕심이 좀 지나치게

간지랑 돈을 다 챙기려는 실수

그냥 짜져서 간지 좀 빨아먹을테니

신경 쓰지말어 너희 밥그릇은

내가 맨날 뺏는다해도 난 절대로 못 뺏어

뺏어

헌데 난 이쁨받을 필요가 없어

너희가 나한테 붙어먹을게 더 크니까

엿 먹어

Fashion is easy

다 써 있더라고

유행의 민심

그럼 그게 뭔 대수야

So what you so fancy

골라입어 빙신

어디서 보고 따라입은 걸 자랑이라고

Oh yeah I saw you on TV

쌔끈하던데

여자도 만나고

그거 나도 함 보자

Cop it

Cop it

Cop it

벌어 mother fucker

Imma do ma money dance

Ooh

Ooh

Yeah

접었던 내 안에

변호사의 꿈은 이제 내일에 있어

Ooh

Yeah

문신쟁이 변호사

좀 간지 나겠어

With the suit and tie

누가 뭐라 하겠어

사자돌림 직업

I'm just playing

변호사 되긴

예술가보다 어렵지

Yeah

변호사인척을 해야겠어

여기 90프로가 예술가인척을 하듯이

그럼 변호사가 되서

여자 번호를 따야지

열명은 따야지

그럼 여기 나는 pimp

역시 입는대로 살고

사는대로 입어

차려입는 게 중요해

역시 그래 너는 pimp

내가 좋나 싫어하는 flow

내가 내 노래에 쓸 정도로

I don't give a fuss now

샌달 끌고 다니는데

옷으로 곡 만드는 fuss boy

I don't give a fuss now

짜증나는 일에

안 그래도 짜증나는 얼굴

여드름이 올라와 it's no time

For playing

Players

몸에 맞는 옷을 골라보자 제발 이제

헛질은 그만해

Fourteen f/w

마지막으로 cop 했던 시즌

이제 옷은 오히려 나에게 더 중요해

Back when the nr was on lockdown

I was just trying to figure life out

I don't know a lot but I know now

Imma kill the gang shoot the lights out you know

Big dreams on my mind

You can't stop me no you can't stop me no

And I've been going out of my mind

Cuz I just want some more I just want some more

You tell me no and I'm telling you yes

I don't know what you believe is the best

But you gotta know you gotta know what's real

Cuz I've been trying to get it on alone now

Ya'll nr with a heart and a soul now

Can you please tell me what you really want now

I don't gave everything but my soul now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