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C JAMM - 약빨 (Feat. Yescoba) (가사/듣기)

OPYEB 2022. 5. 16.
반응형

 

<듣기>

 


<가사>

 

나도 내가 변한 건지 그냥 뻔한 건지

원래의 내가 떠난 건지 아님 여태 척한 건지

아니면 여태 원한 것들이 다 일어난 건지

어떤 건지 궁금해

너에겐 내 약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너에겐 내가 약 하는 모습을 오

너를 위해선 날 떠나야지

너가 없음 난 잠이나 자야지

내 죄는 나를 벗어나지 못해

너는 나를 벗어나지 못해

오 이런 느낌이지 그치

넌 왠지 나를 잘 알아 그래서 난 척을 해

그 눈을 계속 보고 싶어 내가 옷을 벗을 때

나의 토요일 밤 내일 난 회개를 해야 해

잠만 난

빙 돌아가

뒤로 뒤로 막힌 길만 찾아다녔나

어쩌다 보니 이건 나야 오오오

럼이나 럼 좀만 더 타 오오오

가벼운 거짓말을 그냥 눈감아줘

그렇고 그러는 사이에는 뭔가가 쌓여

너는 왜 나를 알아 어떤 말은 안 해

나는 다른 방법이 없지 다른 방법이 없지 아예

조금만 더 시간을 줘

왜 이런 말을 나는 먼저

정신은 걸음보다 느리게

뒤돌아섰을 땐 언제나 거기에

Pop it pills so

하얀 길 위 나란히

Took a xan 코킹 Shit

더 가 바람이

기분이 너무 떠서

뭐가 앞인지

너가 어딘지 모르겠어

눈에 보이지 않아

그냥 내 곁에 있어 Girl

사실 어쩌면 난 너가 필요해

이런 문자를 난 보낼 수가 없네

오 자기야 언제든 날 떠나도 돼

오 자기 넌 내가 네 처음인 것처럼 막 질러

오 첨엔 안 된다던 걸

다 해달라고 하고 있어

밤에는 자는 널 갑자기

덮쳐버릴까 싶어

나는 너를 외롭게 해

나를 못 떠나게

다른 놈들 보기에 우린

점점 너무 더 재수 없지

아마 우린 좀

너무 아무 데서나 하겠지

다른 걸 신경 쓰기에

자기 난 너무 제정신

다른 걸 신경 쓸 바에

우리 취해버려 차라리

조금만 더 시간을 줘

왜 이런 말을 나는 먼저

정신은 걸음보다 느리게

뒤 돌아섰을 땐 언제나 거기에

Pop it pills so

하얀 길 위 나란히

Took a xan 코킹 Shit

더 가 바람이

기분이 너무 떠서

뭐가 앞인지

너가 어딘지 모르겠어

눈에 보이지 않아

그냥 내 곁에 있어 Girl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