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최유리 - 방황하는 젊음 (가사/듣기)

OPYEB 2023. 8. 30.
반응형

 

<뮤비>

 


<가사>

 

나는 대체 어디서부터

잃어버린 나의 젊음을 향해

소리 한 번 일렁여 놓고

앞을 걷다 다시 만난 젊음에게 안녕

 

어느 날에는

그럴듯해 보일 수도 있는 젊음을 향해

어른이 되는 그날에는 알아볼 수 있게

나의 날을 알려주길

 

아 나의 젊음은 뭔가

새롭지 않아 중요함도 모른 채

뭐 어떻게 살아지던

괴롭지 않으려 애써야 해 그거면 돼

 

손 닿으려 애써도 난 그게 안 돼

어르고 달래도 부족해져가는 마음

아직 어리고 나약한 게 나라는

철이 없는 마음이 나의 젊음이라 말해주렴

 

아 나의 젊음은 뭔가

무겁지 않아 가벼움도 모른 채

멍한 마음에 놓쳐가도

괴롭지 않으려 애써야 해 그거면 돼

 

손 닿으려 애써도 난 그게 안 돼

어르고 달래도 부족해져가는 마음

아직 어리고 나약한 게 나라는

철이 없는 마음이 나의 젊음이라 말해줘

 

난 아직도 어렴풋이 휘청이는

어린 젊음에다 들려오는 말을 담고

손잡으려 애써보는 나이지만

아직 어려버린 나의 청춘이라 말해주렴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