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창모(CHANGMO) - D.O.N (가사/듣기)

OPYEB 2023. 8. 29.
반응형

 

<듣기>

 


<가사>

 

여 왔잖아 나 이렇게

눈이 째진 스테판 커리 코트속에

3점슛을 날려 알다시피 골인

난 몰라 저 영단어 down, out, nah (don)

나는야 읍 리 출신 서울 시 새끼들아 spotlight줘

내게 있는 것은 빈 지갑 얼은손 말보로 실버 BIC 라이터

조던 1 범고래를 팔았네

허나 여전히 나는 ape 마냥 psyco

피아노에서 마이크 민아처럼

탑 올라야지 그러니 wait a

Second 익히네 인삿말

Hi 그래 곰방와 사와디캅 (왜 왜 왜)

곧 나가니까 (어딜 니가 뭔데?)

Worldwide stunner 앙 물은채로 lollipop

Im fresher than a motherfucker

무식 than a motherfucker hater들은

어서 shut the fuck up

조만간 사부릴라고 undercover

벨트는 goyard 그리고 v hall에서 손좀올려

외칠라고 ay ay ay

La la la la la la la la la

창모 in prime time

올려 파파파파프레프 페이

나의 눈물 motherfuckers like that

나의 패란 카든 없어 쥐고있는 나의 패엔

대학교에 니가 갈때

난 거리에서 공부했어 기집 궁둥이란 hot thang

여 왔잖아 나 이렇게

눈이 째진 스테판 커리 코트속에

3점슛을 날려 알다시피 골인

난 몰라 저 영단어 down, out, nah (don)

눈깜짝 수도에 있네 이젠

덕소애들은 날 자랑해 이젠

그대는 여전히 내가 동창?

왜이래, 나이젠

그대 눈길을 막 끌을 멋진 놈

젠틀함두 갖춰 마치 서울시놈

대학은 안갔지만 책도 좀 읽어

꿈 대해선 서울대놈도 이겨

언제나 더거러 더거러

덕소 삼거리서 bentley drivin

(도기리 도기리 돈뭉치들을 가둔 바지)

거거를 꿈꿔, 난 인생 졸음운전 하지

금의환향 유일히 아는 사자성어

때론 무식하다는게 좋군

그리고 아는 것은 돈, 옷, 좋은 음악

Fan, 돈 벌 아이들 love u all

돈 벌 시 간이야

La la la la la la

나 무료 아냐

줘 빳빳한 푸릇푸릇한 페이

나의 무릎 motherfuckers like that

나의 패란 카든 없어 쥐고있는 나의 패엔

대학교에 니가 갈때

난 거리에서 공부했어

기집 궁둥이란 hot thang

여 왔잖아 나 이렇게

눈이 째진 스테판 커리 코트속에

3점슛을 날려 알다시피 골인

난 몰라 저 영단어 down, out, nah (don)

여 왔잖아 나 이렇게

눈이 째진 스테판 커리 코트속에

3점슛을 날려 알다시피 골인

몰라 영단어 down, out, nah (don)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