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UNEDUCATED KID - LOVE SONG (Feat. Paul Blanco) (Bonus Track) (가사/듣기)

OPYEB 2023. 8. 7.
반응형

 

<듣기>

 


<가사>

 

들어줄래

내 얘기 들어줄래

내 얘기 들어줄래

나 용기가 없어 노래로 말할게

넌 내 것도 아닌데 너 때문에

난 딴 여자를 못 만나 왜

3:1 난 가능해 근데

너 앞에선 내가 맞아줄게

불쌍해 보이게 너한테

관심 한번 받아보게

솔직히 돈 아까운데 오늘은

너한테 돈을 좀 써볼게

너는 날 좋아하는데 넌

알아 내 인생 너무 위험해

내가 클럽 갈 때 너는 책상 앞에

얼른 돈 벌어갖고 유학 보내줄게

너가 날 부른다면 돈 안 벌고 갈게

누가 널 괴롭히면 찾아가서 깔게

내 얘기 좀 들어줄래

내가 미안해 날 용서해 줄래

솔직히 나 말할게 나는 널 원해

오늘 밤 널 원해

내 얘기 들어줄래

나 용기가 없어 노래로 말할게

넌 내 것도 아닌데 너 때문에

난 딴 여자를 못 만나 왜

3:1 난 가능해 근데

너 앞에선 내가 맞아줄게

불쌍해 보이게 너한테

관심 한번 받아보게

나 약 안 하면은

x돼 근데 너가 원한다면 끊을게

손 떨고 땀을

흘려도 내가 어떻게든 끊어볼게

돈밖에 모르는 난데 널

가질 수 있다면 난 거지할게

난 아무도 못 믿는데

널 위해서라면 한번 믿어볼게

I got diamonds on my

neck I got hundred dollar bands

난 더 많은 걸

원해 필요 없어 유명세

나쁜 짓을 해야

돼 근데 이제 어떡해

나는 너무 유명해 나는 너무 유명해

내 얘기 들어줄래

나 용기가 없어 노래로 말할게

넌 내 것도 아닌데 너 때문에

난 딴 여자를 못 만나 왜

3:1 난 가능해 근데

너 앞에선 내가 맞아줄게

불쌍해 보이게 너한테

관심 한번 받아보게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