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Way Ched(웨이체드) - 가고있어 (Feat. jeebanoff (지바노프), 김효은) (가사/듣기)

OPYEB 2023. 7. 10.
반응형

 

<듣기>

 


<가사>

 

이미 떠나버린 맘을 네겐 다 감추고서

먼저 꺼내진 않지 말을 너의 눈치만 보면서

이전과는 많이 달라진 맘이 문제인걸 알면서

너보단 내가 좀더 나은 사람이 되고만 싶은걸

우린 연인보단, 더 남을 상처보단

지금 이게 더 나아 지난 사랑보다

아직 네게 못한 말들 한가득 껴안고서

나는 오늘 마지막 너를 향해 가고있어

예전 네게 줬던 사랑도 다 망칠수는 있겠지만

나는 오늘 마지막 너를 향해 가고있어

이렇게 다시 보니 왠지, 약해지곤 하지 맘이

혼자 여길 오기까지 얼마나 많은 생각을 했겠니

요즘 많이 달라진 내 모습에 상처를 받으면서

아무렇지 않은 듯 표정은 웃고만 있는 걸

멀어지려고해 너에게서

그러기위해 오히려 너를 향해 가고있어

혹시 무얼 기대하고있을까 내게서

너는 어쩌면 이미 알고있어

차가운 말투처럼 식어버린 내 마음을

못 줘 너에게 약속했었던 이 세상은

차라리 나쁜 놈이 되어버리는게

나은 놈인 것 같아

여러 말 보다 내게 남은 마지막 한 마디

그래 잘가

우린 연인보단, 더 남을 상처보단

지금 이게 더 나아 지난 시간보다

아직 네게 못한 말들 한가득 껴안고서

나는 오늘 마지막 너를 향해 가고있어

예전 네게 줬던 사랑도 다 망칠수는 있겠지만

나는 오늘 마지막 너를 향해 가고있어

네게 못한 말들 한가득 껴안고서

너를 향해 가고있어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