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노아주다(noahjooda) - 힙합보단 사랑, 사랑보단 돈 (Feat. 베이식) (가사/뮤비)

OPYEB 2023. 3. 6.
반응형

 

<뮤비>

 


<가사>

 

그녀를 처음 만난 건

작은 클럽 공연장에서

나는 공연 중이었고

그녀는 빵댕일 흔들었어

난 힙합스웩을 뽐내며

그녀에게 다가가서

돈가스 좋아해요?라고 물었고

우린 돈가스 썰러 갔어

그렇게 우리 사랑이

바삭바삭 튀겨지다가도

다시 눅눅해져 버릴 즘

우린 이별했다고

힙합보단 사랑 사랑보단 돈

내가 거지라 그녀가 떠났고

나 눈물이 안 나

심장이 없나 봐

그래 난 돈이나 벌래

돈이 많음 하나도 안 외로워

돈이 많음 하나도 안 서러워

이 말이 다 맞아

이 말조차 틀리다 하면

나 어떻게 살아

힙합은 너무나 어려워

사랑은 훨씬 더 어려워

돈이 많으면 안 어려워

돈이 없어 마음이 아려와

돈이 많으면 좋겠어

돈이 많으면 좋겠어

돈이 많으면 좋겠어

돈이 많으면 좋겠어

힙합은 너무나 어려워

사랑은 훨씬 더 어려워

돈이 많으면 안 어려워

돈이 없어 마음이 아려와

돈이 많으면 좋겠어

돈이 많으면 좋겠어

돈이 많으면 좋겠어

돈이 많으면

힙합보단 사랑 사랑보단 돈

내가 거지라 그녀가 떠났고

나 눈물이 안 나

심장이 없나 봐

그래 난 돈이나 벌래

돈이 많음 하나도 안 외로워

돈이 많음 하나도 안 서러워

이 말이 다 맞아

이 말조차 틀리다 하면

나 어떻게 살아

나 어떻게 살아야 하나요?

복잡한 눈물이 흐르네요

솔직히 말하면 난 아직

그녀를 못 잊었다고

힙합을 절대 못 놓겠다고 말하더니

들고 온 게 도토리 싸이 감성

노래나 부르고 앉았네 이 새끼

이건 좀 아닌 듯 멀리 갔어

사장이란 놈이 장르의 경계의

무너짐을 얘기한 뒤 어

사랑타령 있니 상식? 어

감미로운데 생긴 건 장비 어

나이 먹어서 요즘 감성을 모르겠다지만

이 새끼도 스물 막바지

꼰대와 요즘 애들 사이에서 혼란스러운데

킹 받게 하는 것도 갖가지

증명해라 니가 fake one 인지

근데 가이드 첨 받고 나서부터

계속 흥얼거려 멘붕 근데 이게 대박 나면 개꿀

많은 시간 지나도

나는 후회 안 할 걸

알고 있어

내 진심을 담아서

노랠 만들었는데

한 번 들어봐줄래

힙합보단 사랑 사랑보단 돈

내가 거지라 그녀가 떠났고

나 눈물이 안 나

심장이 없나 봐

그래 난 돈이나 벌래

돈이 많음 하나도 안 외로워

돈이 많음 하나도 안 서러워

이 말이 다 맞아

이 말조차 틀리다 하면

어떻게 살아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