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Goopy(구피) - Different (가사/듣기)

OPYEB 2023. 2. 24.
반응형

 

<듣기>

 


<가사>

 

같은 공간에 있는 넌

날 가득 차게 만드는 걸

내 마음을 조금은

뒤엉키게 만들고

머릿속은

온통

하얗게 물들어가

Feels like Looking in a mirror

싫지 않아 이 기분

My game is over

이미 끝난 건가 봐

다음은

없어도 돼

지금이 난 좋은 걸

Privit 한 이곳에 너와 나

단둘이서만

이다음을 난 모르겠어

솔직히 조금 불안해서

너의 옆에

붙어 있게 돼

아님 나 역시

널 찾아 헤매

Is it different

나의 마음은

다 변함없어

아직까지도

시간 지나 서로 지쳐도

또 멀어져 버릴지 몰라도

It's a different

다른 사람은

난 신경 안 써

관심 없거든

내가 제정신이 아니어도

언제나 널 생각하고 있어

몇 번을 봐도 똑같아

낮이건 밤이던

계절이 바뀐대도

나는 변함없단 걸

너와 함께 한다면

그게 어디가 됐던

나의 마음은

Love you more

이다음을 난 모르겠어

솔직히 조금 불안해서

너의 옆에

붙어 있게 돼

아님 나 역시

널 찾아 헤매

Is it different

나의 마음은

다 변함없어

아직까지도

시간 지나 서로 지쳐도

또 멀어져 버릴지 몰라도

It's a different

다른 사람은

난 신경 안 써

관심 없거든

내가 제정신이 아니어도

언제나 널 생각하고 있어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