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C JAMM - 휙 (가사/듣기)

OPYEB 2023. 2. 19.
반응형

 

<듣기>

 


<가사>

 

원피스 입은 여자들은 궁금하단 말이야

바람이 좀만 더 불었으면 좋겠다

난 너무 휙 왔다 갔다 왔다 가

이건 나지 그녀의 팔자는 아냐

휙 휙 휙 휙 휙

풀어 풀어 벨트 풀어 브라 부어

왜 이러긴 왜 이래

밤새도록 부어 짠 누워 싸

우리는 너무 외롭네

영원하지 않길

이런 건 영원하지 않기를 바라

너가 원하면 너에게 갈게

너가 원하면 너를 떠날게

넌 뭐 하는데 그럼 내일 올래

바쁠지도 몰라 내일 모렌

지금 보여주면 더 헤벌레

그리스도가 너무 필요해

그리스도가 너무 필요해

자기 쓰라린 상처 나의 피날레

자기 이제 난 가야 돼 미안해

부어 더 부어 럼 털어 넣어 누워

매월 매일 매년 언제부터

마지막으로 똑바르게 살아본 건

너를 만난 것보다는 훨씬 전

문제가 나를 괴롭힐 때 나는 훨씬 편해

너가 나를 버리더라도 나는 너의 편에

근데 너가 나를 타준다면 나는 다시 서

다시 너가 나를 타준다면 나는 너무 뻔해

원피스 입은 여자들은 궁금하단 말이야

바람이 좀만 더 불었으면 좋겠다

난 너무 휙 왔다 갔다 왔다 가

이건 나지 그녀의 팔자는 아냐

휙 휙 휙 휙 휙

 

 

반응형

'M > K'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JAMM - 원래 난 이랬나 (가사/듣기)  (0) 2023.02.19
C JAMM - Slay (가사/듣기)  (0) 2023.02.19
C JAMM - 끽 (Feat. Yescoba) (가사/듣기)  (0) 2023.02.19
C JAMM - ㅈ (가사/뮤비)  (1) 2023.02.19
C JAMM - 샹송 (가사/듣기)  (0) 2023.02.19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