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C JAMM - 왈 (가사/듣기)

OPYEB 2023. 2. 19.
반응형

 

<듣기>

 


<가사>

 

가끔은 너와 내가 말이 통하는 게 이상해

너가 없다면 나는 안될까 아니 미안해

사실 나는 떠나버리고 싶어 며칠 안에

너가 본 걸 나도 볼 바에는 난 더 취할래

기도와 여자는 나의 밤

날 고치려는 고장 난 세상

쉬운 말로 하기엔

너무 더러워 너에겐

기억을 못 할 때

나는 좀 더 내가 돼

넌 날 원한대

그것 빼고 다 줄게

오 난 이런 게 어느새

넌 날 더 멀리했어야 해

기도와 여자는 나의 밤

날 고치려는 고장 난 세상

알아 나도 아마 내가 틀린걸

길을 헤매 또 언제 새 미로에

이제 넌 나에겐 더는 뭐가 아닌걸

이제 난 누군가가 필요해

내 엉킨 머리 네 멋진 허리

뒤돌아선 뒤에 어디에

상관없지만 그럴 수 없지

난 너도 역시나 그랬으면 해

기도와 여자는 나의 밤

날 고치려는 고장 난 세상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