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한요한 - 지킬게 (Feat. JAEHA) (가사/듣기)

OPYEB 2023. 2. 14.
반응형

 

<듣기>

 


<가사>

 

가슴에 손을 얹고선 맹세를 해

깊은 심해속을 해매일 때

거울 속에 나를 봐도 밉네

결국 끝인 건가 생각이 들 때

Always you 넌 날 바로 세워줘

Always you 악몽까지 태워줘

It was you 아픔까지 웃어준

너의 그 미소만큼은 내가 평생 지킬게

내가 지킬게

내가 지킬게

내가 지킬게

널 지킬게

Rockin 중딩처럼 계속 달려 지켜내야 해

카니발에 다시 올라타야 해

많은 사람들을 떠나보냈지

끝엔 다시 꼭 만나자 넣어 내 서랍 안에

내 미약한 재능이 선물한 음악

때론 생각했지 그만둘까

유일하게 날 믿어준 존재가 소리치네

정신 차려 너 말고는 못해

Rockin 원기옥을 모아 계속 가야 해

옆에 하나 남은 널 지켜야 해

여태까지 버텨까지 온 날 돌아봐

아무 놈은 못할 4개짜리 음반

Always you 넌 날 바로 세워줘

Always you 악몽까지 태워줘

It was you 처음부터 너였어

너의 그 미소만큼은 내가 평생 지킬게

내가 지킬게

내가 지킬게

내가 지킬게

널 지킬게

U can hit me up

힘들 때나 너가 좋을 때나

비싼 거 맘껏 걸쳐도 무슨 의미겠어

너 없인 내 인생 아무것도 아닌걸

Nothing matters 널 지킬 수만 있다면

나의 길은 나도 몰라 I don't know

But 너에 대해선 확실하게 I know

And I got too many problems that I cant solve

넌 I can solve

U can hop on 내 자동차 안에서 We can swerve

글고 넘 빠르다 싶음 Baby we can get low

떨어진 열정 넌 날 처음처럼 만들어줘

Cause when I wake up

Baby I can see u yeah

그다음 4 5 6 and u know

And really I'm not kidding u know

내가 널 평생 지킬게

평생 지킬게

내가 지킬게

내가 지킬게

내가 지킬게

널 지킬게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