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OLNL (오르내림) - Lonely (Feat. 릴러말즈 (Leellamarz)) (가사/듣기)

OPYEB 2022. 7. 10.
반응형

 

<듣기>

 

 


<가사>

 

나도 모르겠어 대체 내가 왜 왜

너 하나를 못 잊어서 길을 헤매

나도 모르겠어 대체 내가 왜 왜

너 하나를 못 잊어서 길을 헤매

Ooooo oOooo

나 혼자 남아있어 난 홀로 여기

나 홀로 남아있어 난 너무 Lonely

너를 떠나보낸 것도 널 위한

일이었지만은 후회만 남아

너를 위한 건지 나를 위한 건지

나는 왜 그때 그런 선택을 했지

Lonely Lonely

Lonely I'm Lonely

Lonely Lonely

Lonely I'm Lonely

I'm Lonely Yeah

지나간 날은 잊어 좀

제발 날 그냥 지나쳐

너는 그렇게 떠났고

나만 혼자 남아있어

지나간 날을 지나쳐

너는 그냥 지난번처럼

나를 두고 떠나

어차피 신경도 쓰지 않잖아 넌 날

나는 떨어져 바닥끝까지

나는 널 아직

yeah

나도 모르겠어 대체 내가 왜 왜

너 하나를 못 잊어서 길을 헤매

나도 모르겠어 대체 내가 왜 왜

너 하나를 못 잊어서 길을 헤매

Lonely Lonely

Lonely I'm Lonely

Lonely Lonely

Lonely I'm Lonely

Ay girl

너무 어려워

멀어지는 법 따윈

들은 적도 배운 적도 없는데

이제 어떡해

너 없는 하루는

내게는 감옥이지

너 없는 날들은

아무 의미조차 없지

Now i don't wanna even sing about ya

단어 하나까지 아까워져

지난날들은 흘러가도록

내비두고 다음으로 넘어가야 하죠

우린 서로에게 할 만큼 했으니 아쉬워 말자고

더 이상은 볼일 없어

행복하고 싶어

나를 아껴 더

그만 놔줘 그 손

나는 우리에게 미련없어

I don't trust no love

괜히 나나 봐 겁이

혼자 있기를 바랐는데

이제 와서 왜 lonely

나도 모르겠어 대체 내가 왜 왜

너 하나를 못 잊어서 길을 헤매

나도 모르겠어 대체 내가 왜 왜

너 하나를 못 잊어서 길을 헤매

Lonely Lonely

Lonely I'm Lonely

Lonely Lonely

Lonely I'm Lonely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