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헤이즈(Heize) - 가을부터 겨울까지 (가사/듣기)

OPYEB 2023. 12. 7.
반응형

 

<듣기>

 


<가사>

 

딱 가을부터 겨울까지

우리 함께 했지

계절 중에서 가장 짧은 가을과

가장 추운 겨울

 

해 주고 싶던 말은

너에게까지 못 가고

차가운 입술에 얼어붙은 채로

그림자 따라 길어진 이 밤

시간은 또 가겠지만

 

가을부터 딱 겨울까지

너와 난 우리라는 말을 썼지

가끔은 널 떠올리는

내가 이상한 게 아니지

가을부터 딱 겨울까지니까

 

따뜻한 미래도

꿈꿔봤었지만

매서운 바람만이

우릴 기다리니까

가진 외투만으로

너와 내 마음까지 지키기엔

 

나 겁이 많아서

또다시 어둠 속을 걸어가

언제라도 내가 아니라도

꼭 행복해

 

가을부터 딱 겨울까지

너와 난 우리라는 말을 썼지

가끔은 널 떠올리는

내가 이상한 게 아니지

가을부터 딱 겨울까지니까

 

흩어 내려도 만나

하얀 세상이 된 눈은

나의 기억까지도

덮어 없애주기를

입김에 몰래 버린

내 한숨에 너를 실어 보내

 

가을부터 딱 겨울까지

너와 난 우리라는 말을 썼지

가끔은 널 떠올리는

내가 이상한 게 아니지

가을부터 딱 겨울까지니까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