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최유리 - 하늘 위 (가사/듣기)

OPYEB 2023. 11. 21.
반응형

 

<듣기>

 


<가사>

 

내 마음이 네게 닿네

저 산 너머의 너에게

해, 달이 나를 비출 때

나는 밤낮없이

너를 그리다 나에게

불어오는 바람 그땐

날 사랑한다는 말에

하늘을 나는 나

아 꿈같던 나의 날

아직 어리고 나약하지만

아 숨 쉬던 나의 날

사랑은 모두 멍한 하늘 위에

하늘을 날아볼래 우선 널

바라보던 마음과 사랑에 빠져

흔하지 않은 말들 위로

고단한 하루 위에 우선 난

가벼운 발걸음과 쉬운 미소를

가진 채로 또 웃어본다

아 꿈같던 나의 날

아직 어리고 나약하지만

아 숨 쉬던 나의 날

사랑은 모두 멍한 하늘 위에

하늘을 날아볼래 우선 널

바라보던 마음과 사랑에 빠져

흔하지 않은 말들 위로

고단한 하루 위에 우선 난

가벼운 발걸음과 쉬운 미소를

가진 채로 또 웃어본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