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Jvcki Wai - dOgMa (가사/듣기)

OPYEB 2023. 10. 5.
반응형

 

<듣기>

 


<가사>

 

내 인생의 진리

내 인생의 진리

거울 안에 비친

두 눈 안의 빛이

모든 것의 진실

모든 것의 진실

믿음 앞에 신실

난 실신

쓸데없는 건 치워

남은 잔을 비워

빛나는 도마 위

진실한 도그마 위로

내게 행운을 빌어

기억을 모두 지워

빛나는 도마 위

진실한 도그마 위로

내 앞에 펼쳐진 붉은 바다

너넨 휩쓸려 싹 다

나는 결국 살아남아

내가 바로 그 사람

개소린 하지 않아

난 그냥 입을 닫아

내 돈이 벗겨질

니 머릴 밝히고

그 위로 빠르게

빠르게 스텝을 밟아

애매한 그 자리를 뺏고

너희는 안경을 벗고

봐 내가 이뤄낼 성공

통장에 더 쌓일

공공의 적이 된대도

낮추지 않아 내 속도

맞춰 내 보폭

금이 쏟아지는 폭포

쓸데없는 건 치워

남은 잔을 비워

빛나는 도마 위

진실한 도그마 위로

내게 행운을 빌어

기억을 모두 지워

빛나는 도마 위

진실한 도그마 위로

모두 다 똑같은 걸 바래

가식은 집어치워

날 거울에 비췄어

이 욕망 절대로 끝이 없어

영원할 것 같은 병의

치료를 미뤘어

모든 쾌락을 맛보고

세상을 엿 먹일 선전포고

더 이상 땅거지같이

사는 거 의미 없지

너희 손에 잡은 비현실

보다 빛나고 멋진 길

넘을게 신의 경지

난 어겨 자연의 섭리

네가 닿지 못할 그곳이

바로 내가 순례할 성지

단 하나의 진리

하나의 길

하나의 빛

하나의 진리

하나의 길

하나의 빛

하나의 진리

하나의 길

하나의 빛

하나의 진리

하나의 진리

쓸데없는 건 치워

남은 잔을 비워

빛나는 도마 위

진실한 도그마 위로

신에게는 안 빌어

나는 나를 믿어

빛나는 도마 위

진실한 도그마 위로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