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Jvcki Wai - SPIKA (가사/듣기)

OPYEB 2023. 10. 5.
반응형

 

<듣기>

 


<가사>

 

말문을 열어

거리는 멀어

목소리는 커져

난 선을 넘어

솔직한 것

난 안 부끄러워

조금은 시끄러워도

아무도 안 부러워

이 땅을 울려

같이 땀을 흘려

다르대도 결국 우린 다

스스로 배불려

얼마를 불러도

돈은 날 물어

그런 곳에 살아

너의 안부를 물어 난

모두가 듣도록 켜줘

나의 스피카

좀 더 볼륨을 높여줘

나의 스피카

닿을 수 없는 곳 올려줘

나의 스피카

스피카

스피카

모두가 듣도록 켜줘

나의 스피카

좀 더 볼륨을 높여줘

나의 스피카

닿을 수 없는 곳 올려줘

나의 스피카

스피카

스피카

끝나지 않는 자전에

난 아직 어지러워

가사 한 줄 한 줄

전 인류에게 사랑을 실어

진실된 말일수록

얘네는 다 이성을 잃어

인간들의 그런 점이

나는 참 아쉬워

나는 예수처럼

예수처럼

예수처럼

아니

소크라테스처럼

소크라테스처럼

소크라테스처럼

소크라테스처럼

모두가 듣도록 켜줘

나의 스피카

좀 더 볼륨을 높여줘

나의 스피카

닿을 수 없는 곳 올려줘

나의 스피카

스피카

스피카

모두가 듣도록 켜줘

나의 스피카

좀 더 볼륨을 높여줘

나의 스피카

닿을 수 없는 곳 올려줘

나의 스피카

스피카

스피카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