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키드밀리 (Kid Milli) - DSF (Feat. 식케이) (가사/듣기)

OPYEB 2023. 9. 20.
반응형

 

<듣기>

 


<가사>

 

I'm the shit fuck em all

올해는 미친 듯이 일했어 난

이런 내가 자랑스러

올해 절반조차 안 갔는데도

She said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쓸어 담어 다해 먹어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쓸어 담어 다해 먹어 I drive so fast

Yeah I drive so fast

제껴 나의 Enermy

Flips out after getting flipped off

When I get paid

다 사버리고 탕진

내일 일은 내일 Think

제껴버린 걔넨

할 줄 아는 게 뒷얘기

Boy but 너의 질투 닿기엔 멀리 있어

니가 연말쯤 할 얘길 미리 썼어 난

Boy 또 Obviously 삶은 쉬웠고

Fuck some commas 어려웠던 때를

벗어나긴 쉬웠어 너무나

이제 더 쓸리가 없지 가난에 대해

남 인생 고민 공감을 못해

작업실 아니면 파티 일 얘기에

전화를 받아서 시간을 써

내 전화기는 잔고 Check 할 때 또 Swipe

여기쯤 오면 넌 알아 내 말

벌수록 부족한 건 사실이야

내 친구들 전부 알아 내 말

I'm the shit fuck em all

올해는 미친 듯이 일했어 난

이런 내가 자랑스러

올해 절반조차 안 갔는데도

She said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쓸어 담어 다해 먹어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쓸어 담어 다해 먹어 I drive so fast

Whippin my porsche cayenne

내가 캐리 하지 Like mariah

I swervin so fast like dom fast

네 시야에 나는 점

점점 더 멀어져서 이제 나는 별

I'm not rockin jewel

근데 내 노랜 다 주옥

이제 난 이 바닥의 주어

Ep 4장 Drop 통장에는 Guap

25 young hot yellow livin the 부르주아

Jiggy since 94

H1ghr than khalifa

뭐라 해도 Idga f

No dua lipa

Whippin my porsche cayenne

내가 캐리 하지 Like mariah

I swervin so fast like dom fast

Baby baby 노란 지폐 쓸어 담어

Money bag 끌어안아

Hunnid bands 쓰러 가자

I'm the shit fuck em all

올해는 미친 듯이 일했어 난

이런 내가 자랑스러

올해 절반조차 안 갔는데도

She said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쓸어 담어 다해 먹어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I drive so fast

쓸어 담어 다해 먹어 I drive so fast

 

 

반응형

댓글

💲 추천 글